화성시 우리꽃식물원, 사생대회와 백일장 마련
상태바
화성시 우리꽃식물원, 사생대회와 백일장 마련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5.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0일 10시에 개최···10월 5일까지 참가자 접수
▲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은 가을을 맞아 어린이들의 예술적 재능 개발을 위한 ‘제10회 우리꽃식물원 사생대회 및 백일장’을 오는 10월 10일 10시에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뉴스피크]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은 가을을 맞아 어린이들의 예술적 재능 개발을 위한 ‘제10회 우리꽃식물원 사생대회 및 백일장’을 오는 10월 10일 10시에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백일장은 초등학생만 참여가 가능하고 사생대회는 유아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크레파스·수채화·소묘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각 장르별(그림, 글짓기) 대상에는 화성시장상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대회 관계자 및 미술협회와 문인협회 심사를 통해 10월 30일 우리꽃식물원 홈페이지(http://botanic.hscity.go.kr)에서 발표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0월 5일까지 우리꽃식물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mailro84@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현장접수도 가능하나 사전 접수인원에 따라 접수가 제한될 수 있다.

박주성 화성시 농업기술센터장은 “다양한 우리꽃을 접할 수 있는 식물원에서 펼쳐지는 사생대회와 백일장을 통해 아이들의 감수성이 한층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은 11만㎡ 부지에 구절초, 쑥부쟁이와 같이 가을을 대표하는 우리꽃들과 국화를 주제로 한 분재와 국화꽃 동물 모형 작품 등이 함께 전시돼, 대회에 참가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가을 정취를 한껏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