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산장에서 학부모 힐링 여행 진행
상태바
겨울산장에서 학부모 힐링 여행 진행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5.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과천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 겨울 힐링 여행 떠나

 
[뉴스피크]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 산하 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기철) 특수교육지원센터의 소속 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 35명은 8일(목) 오전 9시~오후 5시까지 서울시 우이동에 위치한 백란산장에서의 겨울 힐링 여행에 참석했다.

이번 힐링 여행에서는 참가자 서로가 소통하고 마음을 여는 시간으로 서로 간의 고민을 공유하는 ‘자기 소개 갤러리’와 힐링 레크레이션을 통해 상호 간의 소통과 웃음의 시간, 그리고 맛있는 한정식과 티타임 등이 운영됐다.

또한 건강 걸음걸이 배우기와 오장육부와 연계된 자연의 색상을 호흡하는 건강 산책, 플룻 미니 연주회와 자기 마음의 소리를 각 조별 트레이너와 함께 탬버린, 트라이앵글 등 타악기로 소리를 내며 소리를 통한 힐링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이정미(부흥고) 학부모는 “오랫만에 겨울의 운치가 가득한 삼각산 자락 겨울 산장에서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학부모님들과 웃고 담소를 나누고 맛있는 한정식도 먹으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제2특수교육지원센터 덕천빌리지는 특수교육대상학생 및 교사, 학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안양과천의 명품 특수교육을 일구어 가는데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