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백종헌 의원, ‘행감 우수상’ 수상
상태바
수원시의회 백종헌 의원, ‘행감 우수상’ 수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4.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경실련 등 4개 시민단체 ‘행정사무감사 우수 질의 의원’ 시상
수원시민방청단의 행감 방청활동과 평가로 ‘우수 질의 의원’ 선정
▲ 수원시의회 백종헌 의원(왼쪽)이 18일 ‘2014 수원시 행정사무감사 우수질의 의원’으로 선정돼 상을 받았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수원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백종헌 의원(영통1·2동,태장동, 새정치민주연합)이 ‘2014 수원시 행정사무감사 우수질의 의원’으로 선정돼 상을 받았다.

수원경실련과 수원여성회, 수원환경운동연합, 수원KYC 등 수원지역 시민단체는 지난 18일 수원시의회 세미나실에서 ‘행정사무감사 우수 질의 의원’에게 상을 수여했다.

이들 4개 시민단체와 시민들은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3일까지 9일간 실시한 2014 행정사무감사시 수원시민방청단의 방청활동과 평가를 통해 우수 질의 의원을 선정했다.

수원시민방청단에 따르면, 백종헌 의원은 기획경제위원회 행정감사에서 원천천 환경오염 사고와 관련해 원천천 사고에 대한 전문성부족으로 사업부서간의 업무협조가 제대로 되지 않는 점 등을 지적하며, 전문가가 함께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달라고 건의하는 등 모범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백종헌 의원은 “먼저 행정사무감사를 방청하고 모니터 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직접 행감을 방청해 모니터 하신 분들의 의견으로 상을 받는 것에 의원으로서 보람이며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 의원은 “항상 시민을 위한 의회가 되도록 연구하고 노력하며, 시민들의 입장에서 한결 같은 모습으로 열심히 일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