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농협·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옹진쌀 기탁
상태바
인천농협·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옹진쌀 기탁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4.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옹진군은 지난 9일 농협중앙회 인천본부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섬이 품은 옹진쌀”10kg, 423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섬이 품은 옹진쌀’기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옹진 관내 쌀 소비를 촉진하고 경로당 등의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 이웃의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옹진군청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문경복 옹진군수, 서미영 복지정책과장, 농협중앙회 인천본부 김재득 본부장, 농협은행 인천본부 김선달 본부장,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송재만 인천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농협중앙회 인천본부는 본연의 업무 이외에도 다양한 봉사활동과 장학사업 등에 꾸준한 기부 등을 실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매월 농협 임직원들의 성금을 모아 전국의 농업인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문경복 옹진군수는 “농협중앙회 인천본부를 비롯해 우리농업지키기 운동본부의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더욱이 옹진의 첫 브랜드 쌀인 ‘섬이 품은 옹진쌀’을 우리 지역의 많은 이웃에게 넉넉한 마음과 함께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농협중앙회 인천본부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인천지역본부에서는 “이번 후원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