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한신 인플루언서(HI)’ 위촉식 및 워크숍 개최
상태바
한신대, ‘한신 인플루언서(HI)’ 위촉식 및 워크숍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23명 선발, 내년 2월까지 활동
‘한신 크리에이터의 꿈’이란 주제로 ㈜애드리치 은명희 대표 특강 진행
▲ 한신 인플루언서로 선발된 팀별 대표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 한신 인플루언서 워크숍 참여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뉴스피크]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8일(수) 오후 2시 경기캠퍼스 장공관 1318 회의실에서 ‘한신 인플루언서’(HI: Hanshin Influencer) 위촉식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김동규 브랜드홍보팀장의 사회로 참석자 소개,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의 격려사 및 위촉장 전달, 김용희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의 격려사, 브랜드홍보팀 정보라 선생의 콘텐츠 제작 교육이 진행됐으며, 이어 ㈜애드리치 은명희 대표의 특강, 질의응답, 기념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 지원배 한신대 입학·홍보본부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 지원배 한신대 입학·홍보본부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은 “한신 인플루언서 여러분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야기 하고, 소통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면 좋겠다”며, “인플루언서분들이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 ㈜애드리치 은명희 대표가 ‘한신 크리에이터의 꿈’이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 ㈜애드리치 은명희 대표가 ‘한신 크리에이터의 꿈’이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애드리치 은명희 대표는 ‘한신 크리에이터의 꿈’이라는 주제로 ▲1인 미디어의 변화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 전망 ▲나를 브랜딩하는 법 등의 특강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특강 후에도 개별적인 질의와 응답을 오랜 시간 동안 가졌다.

한편 ‘한신 인플루언서’로 선발된 8개 팀 23명의 학생들은 한신대 유튜브 채널 등 SNS 매체에 학생참여형 홍보 콘텐츠 기획·제작·공유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 한신 인플루언서로 선발된 팀별 대표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 한신 인플루언서로 선발된 팀별 대표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