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눔피엔씨, 화성시드림스타트에 '종이집 장난감' 후원
상태바
(주)나눔피엔씨, 화성시드림스타트에 '종이집 장난감' 후원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피엔씨가 화성시드림스타트에 후원하는 종이집 장난감 모습. ⓒ 뉴스피크
나눔피엔씨가 화성시드림스타트에 후원하는 종이집 장난감 모습. ⓒ 뉴스피크

[뉴스피크] (주)나눔피엔씨가 화성시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해 '종이집 장남감'을 후원해 '내 손으로 꾸미는 My sweet home' 나눔 행사를 오는 4월 3일(금)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상황 안정 시까지 외출을 자제해야하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신체 및 오감발달을 위한 색칠하고 조립하는 종이집 만들기 선물을 전달해 실내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후원 대상은 유아와 초등학교 저학년 드림스타트 아동 200명이며, 건강한 오감 발달 및 신체발달에 도움이 되는 스스로 꾸미고 만들 수 있는 종이박스 집 장난감을 제공한다.

후원물품은  ㈜나눔피엔씨와 ㈜지즐의 협업으로 자체 제작한 제품인 '마이하우스' 200개로 총 320만원 상당이다.

종이박스 집 장난감 '마이하우스'는 드림스타트 유아~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을 선별해 각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하게 된다.

주)나눔피엔씨는 고령자 및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며, 기업이윤을 취약계층에게 환원하는 사회적 서비스 사업을 수행중이다. 포장재를 필요로 하는 비영리단체나 사회적기업에는 무상 혹은 저가로 공급한다.

(주)지즐은 친환경 포장재의 제조, 유통, 수출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기업이다.

신순정 화성시 아동보육과장은 “코로나19로 많이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선물을 준비해주신 ㈜나눔피엔씨에 감사드린다”며,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아동 및 가족에게 필요한 직접서비스(부모교육, 건강검진, 진로코칭, 심리상담, 특기 적성활동, 체험활동 등)는 물론 지역의 복지자원과 연계한 맟춤형 통합서비스 제공 으로 아동에게 맞춤형 사례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 동부센터(031-5189-4856~9), 남부센터(031-5189-6435~9), 서부센터(031-5189-2434,2492,314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