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호겸 부의장 “학교사회복지사업 적극 지원”
상태바
경기도의회 김호겸 부의장 “학교사회복지사업 적극 지원”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6.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학교사회복지사협회 ‘학교 내 사회복지사업 안정화를 위한 토론회’ 참석
▲ 경기도의회 김호겸 부의장(더민주·수원6)은 2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학교 내 사회복지사업 안정화를 위한 토론회”에 참석해 학교사회복지사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학생 복지증진을 위해 우리 모두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자고 말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김호겸 부의장(더민주·수원6)은 2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학교 내 사회복지사업 안정화를 위한 토론회”에 참석해 학교사회복지사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학생 복지증진을 위해 우리 모두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자고 말했다.

이날 토론회는 한국학교사회복지사협회(회장 조성심)에서 주관하여 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복지사들의 처우개선 등 학교사회복지사업 활성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정책적대안을 위해 마련됐다.

김호겸 부의장은, 이 자리에서 “학교 내 학교폭력, 비행청소년 등 많은 문제들이 이슈화됨에 따라 학교사회복지사업에 대한 관심과 지원도 늘어나고 있으나, 학교에 있는 사회복지사들은 고용의 불안과 사업의 연속성에 대한 우려를 안고 있는 게 현실”이라며,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갖고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호겸 부의장은 “앞으로 경기도의회에서도 학생들이 근심걱정없이 학교생활에만 전념 할 수 있도록 학교사회복지사업에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