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천동현 의원, ‘2016 대한민국 혁신인물 대상’ 수상
상태바
경기도의회 천동현 의원, ‘2016 대한민국 혁신인물 대상’ 수상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6.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의정활동 부문, 왕성한 의정활동 반영
▲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천동현 의원(새누리당, 안성1)은 9월 7일 15시 서울프레스센터에서 뉴스피플이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혁신인물 대상’을 수상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천동현 의원(새누리당, 안성1)은 9월 7일 15시 서울프레스센터에서 뉴스피플이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혁신인물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2016년 변화를 거듭하여 사회와 지역발전, 문화예술 부문 등 각계의 성장을 이끈 혁신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천동현 의원의 활발한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어 선정됐다.

천동현 의원은 3선 의원으로 9대 전반기 경기도의회 부의장을 맡아 현안사항에 대하여 조정자 역할을 원만하게 수행했으며, 탁월한 리더십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경기도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질 향상을 위해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경기도 한옥 등 건축자산 보존과 진흥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한옥 등 건축문화 진흥에 기여할 수 있는 건축자산을 보전·활용하고 건축문화 진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였고, ‘경기도 석면안전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해 석면을 안전하게 관리하여 석면의 위해성으로부터 도민의 건강 보호에 기여했다.

천동현 의원은 “의원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였을 뿐인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가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경기도민의 주거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