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화성시의회 김정주 의장 접견
상태바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화성시의회 김정주 의장 접견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6.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9월 6일(화) 오후 1시,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화성시의회 김정주 의장(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과 최용주 교육복지경제위원회위원장(더불어민주당, 마선거구) 등 화성시의회 관계자를 만나 경기도의회와 화성시의회 간 상생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9월 6일(화) 오후 1시,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화성시의회 김정주 의장(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과 최용주 교육복지경제위원회위원장(더불어민주당, 마선거구) 등 화성시의회 관계자를 만나 경기도의회와 화성시의회 간 상생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김정주 의장은 화성시 현황과 발전방안을 설명하고, 도의회 차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특히 김 의장은 남양-구장 간 도로확포장 공사와 동화천 준설사업을 예로 들며 “2001년 시작된 지방도 확포장 공사가 사업비 확보지연에 따라 장기화 돼 교통정체와 주민불편이 극심하다”면서 16년 공정대로 사업추진이 될 수 있도록 예산을 반영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에 정기열 의장은 “경기도의회는 도민의 불편과 고충 해소를 위해서라면 언제나 열려있다”며 “소관부처와 논의해 최선의 방법을 찾아 보겠다”고 말했다.

또한 정기열 의장은 “경기도민행복시대를 만들기 위해서 경기도의회 뿐만 아니라 31개 시·군 의회 간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져야 한다”며 지속적인 교류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