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서진웅 의원, 부천시내 전통시장 방문
상태바
경기도의회 서진웅 의원, 부천시내 전통시장 방문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6.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맞이 전통시장 가는 날 행사 참석 및 시장 상인 애로청취
▲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서진웅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시4)은 9월 5일 2016년 추석맞이 ‘전통시장 가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부천상동시장과 부천중동시장을 방문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서진웅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시4)은 9월 5일 2016년 추석맞이 ‘전통시장 가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부천상동시장과 부천중동시장을 방문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대표이사와 본부장을 포함한 센터 직원과 윤장희 부천상동시장 상인회장, 부천중동시장 황종만 회장도 자리를 함께 했다.

서진웅 의원은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의 상인들로부터 전통시장의 경기 및 이용객 현황을 파악했으며, 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행사에서 서 의원은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하여 직접 추석맞이 장을 보고, 시장 내 상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상동시장 상인들이 경기도에 바라는 지원 및 정책을 꼼꼼히 확인했다.

서 의원은 “경기 침체에 따른 시장 상인의 애로사항을 시장 내 161개 점포, 465명의 상인을 모두 만나서 들은 것은 아니지만, 상인들로부터 전통시장 살리기를 위한 경기도 의회의 전폭적인 지원이 필요로 함을 절실히 느꼈다”며, 경기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와 경기도청의 경기도내 전통시장 살리기에 협조를 당부하였다.  

또한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의원으로서 위원회 소관 사항인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지원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통시장 방문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