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설공단, ‘노사한마음 공동선언식’ 개최
상태바
오산시설공단, ‘노사한마음 공동선언식’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임직원 참석한 가운데 소통, 공유, 협력의 노사문화 정착 다짐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은 지난 3일 오산스포츠센터 3층 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 공유, 협력의 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노사한마음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뉴스피크]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은 지난 3일 오산스포츠센터 3층 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 공유, 협력의 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노사한마음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

선언문은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노사문제를 자율적·평화적 해결’, ‘노사 간 협력 증진 및 신뢰기반 구축’, ‘노사 간 공동운명체 인식’, ‘직원 복지향상’ 위해 노력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공단 노사는 ‘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노사가 동반성장하기 위한 화합’과 ‘고객에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경쟁력을 갖춘 최고의 공기업 도약’을 위해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조용호 이사장은 “정부3.0의 개방?공유?소통?협력을 바탕으로 노사가 생산적이고 건강한 노사문화를 구축하고, 공기업으로서 경쟁력 강화와 시민행복을 위해 힘쓰자”고 당부했다.

이에 대한 화답으로, 김학중 근로자대표 역시 “노사가 한마음이라는 공동운명체 인식으로 협력의 노사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