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인계동, 2015 경로효도잔치 성료
상태바
수원시 인계동, 2015 경로효도잔치 성료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동장 현영진)은 지나 s14일 인계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기남) 주관으로 J.마리스웨딩홀 4, 5층에서 어르신 2,000여명을 모시고 2015년 인계동 경로효도잔치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동장 현영진)은 지나 s14일 인계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기남) 주관으로 J.마리스웨딩홀 4, 5층에서 어르신 2,000여명을 모시고 2015년 인계동 경로효도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팔달구청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및 관내 유관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의 내빈이 참석하였으며 행사를 후원하는 손길도 이어져 잔치를 더욱 빛내 주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인계동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해 13개 단체가 참여해 정성스럽게 마련된 푸짐한 음식으로 어르신들의 즐거움을 더해주었다.

인계동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한국무용과 경기민요, 인계초등학교 박고은 학생의 가야금 독주, 품바타령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는 시간이 되었다.

오찬에 이어 진행된 ‘어르신 노래자랑’에서는 각 경로당별로 추천받은 경로당회원들이 참여하여 노래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였으며, 어르신들 모두가 어우러지는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송기남 인계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경로잔치는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효 사상을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며 “어르신들이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