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기원, 부천시 찾아가는 융합명품콘서트 마련
상태바
융기원, 부천시 찾아가는 융합명품콘서트 마련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5.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미숙 ㈜하우코칭 대표 초청···15일 오전 9시30분 이천 청암관광농원

[뉴스피크] 경기도 광교테크노밸리(수원시 이의동)에 소재한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원장 박태현, 이하 융기원)은 오는 15일 경기도 부천시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융합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융기원은 그동안 경기도 지원사업으로 수원에서만 진행해오던 ‘융합문화콘서트’를 융합기술 대중화와 지역 확대 차원에서 ‘찾아가는 융합문화콘서트’로 기획하고 2013년부터 경기 북부, 남부지역을 돌며 개최해 오고 있다.

‘제16회 융합문화콘서트’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경기도의회 서영석 의원의 추천으로 경기도의회가 후원하고 부천시와 융기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이천시 청암관광농원에서 열린다.

이날 강연은 부천시 기업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인 가운데 대한민국 최고의 비즈니스 코칭기업 ㈜하우코칭의 현미숙 대표가 연사로 초청돼 ‘뛰어난 리더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란 주제로 강연한다.

현미숙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 성공한 리더일수록 자신의 능력보단 구성원의 능력과 노력에 준한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그동안의 코칭 성공사례 등을 들려주는 한편, 부하직원을 리더로 만들어낼 수 있는 슈퍼리더가 되는 방법, 더 큰 성과를 내는 뛰어난 리더의 성공요소와 스킬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미숙 대표는 숙명여대에서 문학박사학위를 받고 성균관대 MBA를 졸업했다. 현재 한국코치협회 이사, 한국코치협회 인증 전문 코치, ㈜하우코칭 대표 등을 맡고 있으며, 국제비즈니스협회 인증, IAC(국제코치협회) 인증, 국제코치연맹(ICF) 인증 등의 국내외 다수의 코칭기술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수많은 대기업의 경영자, 임원, 그룹을 코칭해 왔으며 한국형 코칭기술의 새로운 프로세스를 마련한 주인공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비즈니스 코치로 손꼽힌다.

한편, 박태현 원장은 “융합문화콘서트에 대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대한민국 최고의 코칭 전문가를 모시고 부천시 산업발전의 주역이라 할 수 있는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융합문화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기업 내 구성원들의 화합을 이끌어 더 큰 성과를 내는 ‘뛰어난 리더’가 되길 바라며 개인은 물론 기업, 나아가 부천시 발전에도 도움이 되는 귀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 지원사업으로 실시되는 ‘융합문화콘서트’는 경기도와 융기원이 경기도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융합과학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연사를 초청하여 과학기술과 인문사회, 예술 등의 융합을 쉽게 풀어주는 강연들로 구성, 융합의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융기원에서 무료로 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