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파장동, ‘2015년 어르신 큰잔치’ 성료
상태바
수원시 파장동, ‘2015년 어르신 큰잔치’ 성료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동장 여륜)에서는 지난 11일 캘럭시 웨딩홀에서 어르신 3,000명을 모시고 ‘2015년 파장동 어르신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동장 여륜)에서는 지난 11일 캘럭시 웨딩홀에서 어르신 3,000명을 모시고 ‘2015년 파장동 어르신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경로잔치에는 임윤묵 노인회장의 건배 제의를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동아리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재주를 선보이며 난타, 라인댄스 및 국악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식사를 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주민자치위원들이 주축이 되어 행사의 진행을 도왔으며 동 단위 단체와 기관에서 약 100명의 자원봉사자도 참석해 경로잔치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호철 주민자치위원장은 “자손들을 위해 온갖 희생을 감내하시고 그윽한 사랑을 베풀어주신 은혜와 노고에 감사드린다. 또한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 주셨고 젊은 세대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셨기에 우리가 있는 것”이라며 “여기 계신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보내며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륜 파장동장은 “경로잔치를 준비해 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바쁜 시간을 쪼개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를 드린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실 수 있는 파장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