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벤처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상태바
수원벤처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4.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3일까지 입주 기업 6개 모집···최대 5년까지 입주 가능”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아래 중기센터)는 경기도와 수원시, 중기센터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수원벤처기업지원센터’에 입주할 6개 업체를 오는 8월 23일(토)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입주 대상은 창업 10년 이내의 사업장이 수원시에 소재하거나 입주 후 6개월 이내 수원시로 이전 예정인 기업이다. 업종은 지식산업, 정보통신, 전기전자, 반도체, 소프트웨어 등의 신기술 지식집약형 관련 업종이다.

입주기업은 최대 5년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입주공간을 지원받을 수 있다.

수원벤처기업지원센터는 최근 2년간 13개사가 입주해 평균 수출액 600% 증가와 매출 18% 증대, 신규 고용 창출 23% 등 뛰어난 효과를 거둔 바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기센터 홈페이지(www.gsbc.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수원벤처기업지원센터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벤처기업지원센터(031-307-12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현재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수원벤처기업지원센터는 내년 1월 광교비즈니스센터 건물로 이전할 예정이다.

새로 이전할 광교비즈니스센터는 영동, 경부,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가 인접하고 동수원 IC와 상현 IC가 1km내에 있으며, 2016년 초에는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될 예정이라 교통편의를 얻게 된다.

더불어 입주기업은 광교테크노밸리 내 최첨단 인프라와 중기센터의 체계적이고 다양한 기업 지원을 받을 수 있어 기업 경쟁력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