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 6월 15일 가평 자라섬서 개최
상태바
‘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 6월 15일 가평 자라섬서 개최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모아, 친구 모아, 연인 모아”…김창완밴드부터 잔나비·존박 등 13팀 참여
▲ 가평군청사전경(사진=가평군)
[뉴스피크] 가평군은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인 ‘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을 6월 15일 자라섬 중도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올해 초 경기도가 공모한 ‘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 사업에 가평군이 참여해 다양한 후보들 가운데 당당히 최종 선정된 것이어서 주목된다.

‘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은 기존 젊은 세대 위주의 축제·콘서트의 한계를 벗어나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 축제다.

올해 처음 기획돼 가평군을 중심으로 음악팬을 한 자리에 ‘모아’, 모든 연령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를 지향한다.

또한 영문으로 ‘모아’를 사용한 축제 이름이 의미하는 것처럼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피크닉존, 매직 버블쇼, 풍선 아트, 푸드트럭, 불꽃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무대에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실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신인 뮤지션 등이 총출동한다.

김창완밴드를 시작으로 잔나비, 존박, 설아, 홍진영, QWER, 신유미, 로우행잉프루츠, 코토바, 사운드힐즈, 김페리, 젬베콜라, 신스네이크 및 가평 지역 아티스트 등 국내 유명 뮤지션이 이름을 올렸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24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예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 1만장, 당일 현장 2,000장을 발권할 예정이다.

가평군 관계자는 “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을 환영한다”며 “아울러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보다 철저히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