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한노인회장배 전국 임직원 파크골프대회 양평군에서 열려
상태바
제1회 대한노인회장배 전국 임직원 파크골프대회 양평군에서 열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회 대한노인회장배 전국 임직원 파크골프대회 양평군에서 열려
[뉴스피크] 대한노인회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양평군 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대한노인회장배 전국 임직원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진선 양평군수, 김선교 국회의원 당선인, 박명숙 경기도의회 의원, 지민희·최영보 양평군 군의회의원, 김용녕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파크골프는 공원과 골프가 합쳐진 현대 스포츠로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이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대한노인회 지회장과 사무국장 등 총 400명이 참여했으며 노인회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특별히 파크골프장 설비가 잘 갖춰져있고 주변환경이 아름다운 양평군에서 개최됐다.

김용녕 지회장은 환영사에서 “노인회 임직원 분들이 즐기는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하고 승패에 연연하기 보다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은 마음껏 펼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전국에서 노인회를 위해 봉사하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대회에 참가하신 분들이 좋은 실력을 발휘해 안전하고 즐겁게 경기를 마치시길 바란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양평군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경기결과, 1그룹에서는 세종시 장영 지회장, 2그룹에서는 안양시 만원구 임헌우 지회장, 3그룹에서는 전라남도 지회 양회필 사무처장이 우승했다.

양평군지회 양승락 사무국장은 3그룹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