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축구센터, 여성 풋살 클리닉 '공차는 그녀들' 참가자 모집
상태바
용인시축구센터, 여성 풋살 클리닉 '공차는 그녀들' 참가자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를 즐기고 사랑하는 20세 이상 용인 거주 여성 20명 모집
▲ 용인시축구센터가 여성 풋살 클리닉 '공차는 그녀들' 참가자를 모집한다.
▲ 용인시축구센터가 여성 풋살 클리닉 '공차는 그녀들' 참가자를 모집한다.

[뉴스피크] 용인시축구센터(이사장 이상일)는 오는 9일까지 여성 풋살 클리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용인시축구센터가 “용인의 ‘공차는 그녀들’ 모여라”라는 주제로 마련한 이 프로그램에는 용인에 거주하는 20세 이상의 여성 20명을 모집한다.

체력테스트를 시작으로 오는 6월 최종 수료식까지 총 10차시로 구성된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처인구 삼가동에 있는 미르스타디움 보조구장에서 진행된다. 첫 훈련일은 별도 공지한다.

기초체력테스트부터 기본기와 포지션, 팀 전술에 대해 배울 수 있고, 훈련에 이어서는 실제 경기가 이어진다.

신청 방법은 용인시축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www.yonginfc.co.kr)에서 동의서와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pk1004y@yonginfc.co.kr)으로 보내면 된다.

축구센터 관계자는 “용인시축구센터는 축구인재 양성 전문기관으로 지난 2001년 창단 후 국가대표 13명과 프로선수 135명을 배출한 축구클럽”이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기관이 가진 기능을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과 시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방안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축구센터 홈페이지나 기획홍보팀(031-339-3322, 내선 224)으로도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