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2024학년도 신입생 위한 ‘캠퍼스 투어’ 알차게 진행
상태바
한신대, 2024학년도 신입생 위한 ‘캠퍼스 투어’ 알차게 진행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홍보대사 한우리와 함께 캠퍼스 투어 진행... 대학 생활 관련 각종 꿀팁 제공
▲ 한우리와 함께하는 24학번 캠퍼스 투어 참가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 한우리와 함께하는 24학번 캠퍼스 투어 참가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뉴스피크]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가 지난 7일 2024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투어를 알차게 진행했다.

이번 캠퍼스 투어는 한신대 학생홍보대사 한우리 20기(이하 한우리))가 계획부터 진행까지 주관했으며 지난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선착순으로 50명의 신청자를 모집, 조기 마감됐다.

이날 한우리는 한신대 캠퍼스 투어를 통해 강의실 찾는 법, 학교 건물 이름, 지름길 등 각종 꿀팁들과 더불어 레크레이션과 뒤풀이를 준비해 신입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신대 캠퍼스 투어에 참여한 이정은(신학·인문융합계열, 24학번) 학생은 “이번 캠퍼스 투어에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앞으로의 학교 생활에 대한 방향성을 잡을 수 있었다”며 “서포터즈 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며 활발한 대학 생활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투어를 진행한 신중훈(한우리 20기 단장) 학생은 “24학번 학우들을 대상으로 한 한우리의 첫 대면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돼 홍보대사로서 자부심과 보람을 느낀다”며 “신입생들이 이번 투어를 통해 한신에 대한 잊지 못할 추억과 소중한 인연을 얻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우리는 한신대학교 학생홍보대사로서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콘텐츠 크리에이터 활동과 홍보 활동, 영상 제작 및 각종 행사 지원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4학년도 새학기 재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 레크레이션이 진행 중이다.
▲ 레크레이션이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