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마장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추운겨울 따뜻마장’ 참가자 선착순 모집
상태바
이천시 마장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추운겨울 따뜻마장’ 참가자 선착순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njoy English’, ‘마장의 과학실험실’, ‘따뜻한 요리교실’ 등 12월 15일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 이천시 마장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추운겨울 따뜻마장’ 참가자 선착순 모집

[뉴스피크] 이천시 마장도서관은 어린이의 알찬 겨울방학을 위해 겨울방학프로그램 ‘추운겨울 따뜻마장’ 을 운영한다.

강의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15부터 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Enjoy English 마장의 과학실험실 따뜻한 요리교실 삼국시대 탐구 보드게임 독서교실 강좌로 2024년 새학기 기준으로 학년에 맞게 신청하면 된다.

영어그림책을 활용한 Enjoy English에서는 영어그림책을 읽고 다양한 영어게임을 함으로써 영어에 대한 흥미를 기를 수 있고 과학수업 마장의 과학실험실에서는 생활 속에 이용되는 과학원리를 알아보고 다양한 실험을 경험해보며 요리수업 따뜻한 요리교실에서는 그림책과 주제에 맞는 요리를 해보며 오감을 발달시켜본다.

또한 역사수업 삼국시대 탐구 보드게임에서는 고대국가의 발전 계기가 된 다양한 핵심 요소들을 알아보고 직접 만들어보는 보드게임을 통해 역사를 배워보고 독서교실 책과 함께 떠나는 독서여행과 재미있는 우리문화 이야기에서는 책을 읽고 함께 독후활동을 해보며 우리 조상의 지혜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진다.

특별히 이번 겨울방학프로그램에는 입학을 축하해 이벤트로 2024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어린이 50명을 대상으로 네임스티커를 제작해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12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 어린이들이 마장도서관과 함께 방학 기간 동안 한층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