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시립도서관, '2023년 하반기 시민문화교실' 참가자 모집
상태바
이천시 시립도서관, '2023년 하반기 시민문화교실' 참가자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천시 시립도서관, '2023년 하반기 시민문화교실' 참가자 모집

[뉴스피크] 이천시 시립도서관은 2023년 하반기 시민문화교실을 오는 10~11월 운영한다.

시민문화교실은 이천시립도서관이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시민들에게 매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2023년 하반기에는 성인 및 아동을 대상으로 바늘로 그려보는 꿈, 이야기 캘리, 어낭소리, 뉴베리 원서 함께 읽기 등 6개 강좌를 운영한다.

바늘로 그려보는 꿈프랑스 자수를 위한 기초 도안 그리는 법과 도안에 맞는 기초 스티치를 배우고 활용해 다양한 패브릭 소품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이야기 캘리아름답고 개성있는 글자를 쓰는 캘리그라피를 배우고 이야기 치료를 통해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힐링하는 예술·인문학적 프로그램이다.

어낭소리어린이 대상 강좌로 책을 천천히 소리 내어 읽는 낭독을 통해 깊이 있는 독서를 경험하고 외부 활동을 통해 이천시립도서관만이 지닌 가을의 자연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뉴베리 원서 함께 읽기유치원, 초등저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뉴베리 수상작‘STONE FOX’를 영어원서로 읽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가정에서 자녀 영어독서 지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영.차일드영어 그림책을 읽고 질문에 대해 답변과 자신의 의견을 말하며 관련 영어표현을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초등 저·고학년을 대상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