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기 국회의원 “화성시 동탄의 최고 전성기 만들어 보겠다"
상태바
전용기 국회의원 “화성시 동탄의 최고 전성기 만들어 보겠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동탄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마쳐...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지역주민 등 천 여명 응원 방문
▲ 전용기 국회의원(더불어민준당, 비례)이 5월 13일 화성시 동탄에서 지역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 뉴스피크
▲ 전용기 국회의원(더불어민준당, 비례)이 5월 13일 화성시 동탄에서 지역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 뉴스피크

[화성시=뉴스피크 이민우 기자] 전용기 국회의원(더불어민준당, 비례)이 5월 13일 화성시 동탄지역 시민들과 전·현직 국회의원을 포함해 지역 정가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탄에서 지역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비례대표로 21대 국회에 입성한 전용기 의원은 1년 전부터 화성시 동탄에서 크고 작은 행사와 간담회에 참여하고 적극 소통한는 등 지역 활동에 힘을 쏟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청래 최고위원(서울 마포을), 장경태 최고위원(서울 동대문을), 박홍근 전 원내대표(서울 중랑을), 이원욱 국회의원(경기 화성을), 김민기 국토위원장(경기 용인을), 정춘숙 보건복지위원장(경기 용인병), 백혜련 정무위원장(경기 수원을), 이학영 국회의원(경기 군포) , 홍정민 국회의원(서울 고양병), 박성준 국회의원(서울 중구성동구을), 민병덕 국회의원(경기 안양동안을), 장철민 국회의원(대전 동구), 이소영 국회의원(경기 의왕/과천) 강민정 국회의원(비례), 권인숙 국회의원(비례), 최혜영 국회의원(비례), 신현영 국회의원(비례) 등 더불어민주당 전·현직 국회의원이 대거 참석했다.

▲ 5월 13일 전용기 국회의원(더불어민준당, 비례)의 화성시 동탄 지역사무소 개소식 참석자들이 ‘파란 전용기’를 날리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뉴스피크
▲ 5월 13일 전용기 국회의원(더불어민준당, 비례)의 화성시 동탄 지역사무소 개소식 참석자들이 ‘파란 종이비행기(전용기)’를 날리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뉴스피크

또한 지역 주민과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 소속 청년들이 전국 각지에서 수 백여 명 방문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2024년 4월 10일 치러질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진 서철모 전 화성시장도 들려 전용기 의원과 인사를 나눴다. 

전용기 국회의원은 “개소식을 발 디딜 틈 없이 가득 채워주신 내외빈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젊은 패기로 제가 살고있는 동탄의 최고 전성기를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전용기 의원은 “새출발을 앞두고 설레고 두려운 마음도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한껏 힘이 솟는다”며 “선배 동료 의원님들께서도 민주당 막내 국회의원 챙겨주신다고 먼길 해주셔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특히 전용기 국회의원은 “무엇보다 동탄에서 저의 새로운 도전과 출발을 응원해주러 오신 지역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동탄의 미래를 위해 힘껏 일하겠다”며 “‘동탄의 전성기! 전용기와 함께!’라는 말을 실천으로 옮기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