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건읍 동양할인마트, 취약계층 위한 후원물품 기탁
상태바
남양주시 진건읍 동양할인마트, 취약계층 위한 후원물품 기탁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양주시 진건읍 동양할인마트, 취약계층 위한 후원물품 기탁

[뉴스피크]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26일 진건읍 소재 동양할인마트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매월 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기로 하고 서부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물품은 늘어나는 수요 대비 물품은 적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행복나눔냉장고를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며 이번 후원 취지에 공감하며 동참을 약속한 동양할인마트 15개 납품업체도 매월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양할인마트 박용만 대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이인애 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동양할인마트에 깊이 감사드리며 나눔을 널리 전파하는 진건읍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할인마트는 지난 2008년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약 3천4백만원 상당의 식품 및 약 2백5십만원의 후원금 등 지금까지 총 3천7백만원 상당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 내 사회공헌을 적극 실천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의 큰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