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상반기 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 및 영화관람 성료
상태바
2023년 상반기 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 및 영화관람 성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년 상반기 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 및 영화관람 성료
[뉴스피크] 이천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4월 3일 CGV에서 17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 및 영화관람을 개최했다.

김경희 이천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CGV에서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항상 이천시 자원봉사자 덕분에 이천시에서 개최되는 각종 축제 및 문화행사를 원만하게 치룰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 취임한 이미선 센터장은 “언제나 열정을 가지고 아낌없이 봉사정신을 발휘하시는 자원봉사자분들 덕분에 이천시가 발전하고 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자원봉사자들은 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 이후에 영화 “소울메이트”를 감상하며 오랜만에 잔잔한 감동을 받고 눈시울을 적시면서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천시자원봉사센터는 1998년 설립되어 현재 등록단체 416개, 62,255명의 자원봉사사자가 활동하고 있다.

2023년에 센터에서 진행되는 사업은 총 33개이며 세부적으로는 자원봉사 육성교육사업 7개, 자원봉사센터 운영사업 18개, 자원봉사자 홍보계몽 5개, 자원봉사자 인센티브 사업 4개, 외부공모사업 및 기탁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천시 관내 지역축제 및 문화행사에 자원봉사자를 배치해 원활한 행사 진행에 도움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