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화도진도서관, 배다리 체험 & 서점 연계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인천시교육청 화도진도서관, 배다리 체험 & 서점 연계 프로그램 운영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1.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인천광역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관장 강신호)은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동구 배다리 작은 서점과 공방에서 10월 4일(월)부터 13일(수)까지 다양한 배다리 체험 & 서점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4일(월)부터 13일(수)까지 배다리 헌책방 「한미서점」에서는 헌책을 활용한 북아트 체험 ‘헌책 북 바인딩’을 운영한다.

‘헌책 북 바인딩’은 헌책방의 헌책을 재료로 다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스크랩북을 3일에 걸쳐 만든다.

4일(월)부터 6일(수)까지 온라인 비대면으로 1기, 11일부터 13일(수)까지는 대면/비대면 병행 2기, 3기를 각각 운영하며, 각 기수의 내용은 동일하다.

12일(화) 저녁 6시부터는 배다리 헌책방 「모갈1호(구 대창서림)」에서 독립영화 『휴가』를 상영하고 이란희 감독과의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배다리 스테인드글라스 공방 「미카엘」에서는 7일(목), 8일(금) 11시와 14시에 각각 스테인드글라스 키홀더를 만드는 일일체험을 진행한다.

화도진도서관은 이번 행사로 배다리를 방문한 지역주민이 동네 서점의 정취를 즐기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책과 친해지며 독서를 생활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배다리 체험 & 서점연계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9월 13일(월)부터 화도진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ice.go.kr/hwadojin)를 참고하거나 전화(☎032-760-412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