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대 권찬호 수원시 팔달구청장, 노인복지기관 방문
상태바
제19대 권찬호 수원시 팔달구청장, 노인복지기관 방문
  • 이순연 기자
  • 승인 2020.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팔달구지회 및 팔달노인복지관 방문···열린 행정 첫 행보
▲ 제19대 수원시 팔달구청장으로 취임한 권찬호 팔달구청장은 지난 3일 취임 후 첫 기관 방문지로 대한노인회 팔달구지회(회장 이병학)와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을 방문하여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소통과 참여의 열린 행정 구현을 위한 힘찬 첫 행보를 시작했다.

[뉴스피크] 2020년 1월 2일자로 제19대 수원시 팔달구청장으로 취임한 권찬호 팔달구청장은 지난 3일 취임 후 첫 기관 방문지로 대한노인회 팔달구지회(회장 이병학)와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을 방문하여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소통과 참여의 열린 행정 구현을 위한 힘찬 첫 행보를 시작했다.

이 날 권찬호 팔달구청장은 대한노인회 팔달구 이병학 지회장, 팔달노인복지관 윤학수 관장 및 직원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각 기관의 노인복지 서비스와 기관 현황 등에 관한 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소속 직원들을 격려하며 지역사회의 기둥인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노인 여가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이병학 대한노인회 팔달구 지회장은 “국가와 사회의 성장?발전을 위해 헌신한 시간을 존중받으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따뜻하고 건강한 실버 복지 향상을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찬호 팔달구청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력 있는 노년을 위해서는 사회적 존중과 세대 통합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참여, 소통, 나눔이 있는 노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