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당 홍성규, (사)좋은친구들 화성지부 송년의 밤 참석
상태바
민중당 홍성규, (사)좋은친구들 화성지부 송년의 밤 참석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 청소년의 ‘푸른성장’ 위해 함께 헌신할 것” 다짐
▲ 제21대 국회의원선거(4.15총선)에 출마한 민중당 홍성규 국회의원 예비후보(화성시갑)는 28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비영리단체인 ‘(사)좋은친구들 화성지부’ 설립 7주년 기념 송년의 밤에 참석했다. ⓒ 민중당 홍성규 국회의원 예비후보 측 제공

[뉴스피크] 제21대 국회의원선거(4.15총선)에 출마한 민중당 홍성규 국회의원 예비후보(화성시갑)는 28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비영리단체인 ‘(사)좋은친구들 화성지부’ 설립 7주년 기념 송년의 밤에 참석했다.

화성시 향남읍 소재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화성지부장 이·취임식도 함께 치러졌다. 창립부터 함께 했던 임무자 지부장의 뒤를 이어 박은숙 신임 지부장이 취임했다.

홍성규 예비후보는 “‘사회가 각박해졌다’는 말을 할 때마다 우리는 청소년들을 가장 먼저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가장 큰 타격과 영향을 받는 것이 청소년들이기 때문”이라며 “지난 7년간 ‘화성 청소년의 푸른성장’에 온 힘을 기울여온 ‘좋은친구들’에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저 또한 똑같은 고민을 갖고 작년에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다”면서 “화성의 미래를 위해 함께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홍성규 예비후보는 ‘좋은친구들’에서 운영하고 있는 ‘향기나는 화성인문학’ 프로그램으로도 인연을 맺고 있다.

한편, 사단법인 ‘좋은친구들’은 전문적 지식과 지도, 연구를 바탕으로 청소년의 푸른성장과 함께 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단체다. 청소년 교육상담 지원사업, 조사연구, 활동가교육, 문화예술 지원사업 등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