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행복한 성남시 수정구 함께 만들어요”
상태바
“나눔으로 행복한 성남시 수정구 함께 만들어요”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개 어린이집 기부천사들 성금으로 마련한 이웃돕기 물품 수정구청에 달
▲ 성남시 수정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춘순)는 26개소 민간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사랑의 돼지 저금통’을 통해 마련한 성금으로 준비한 이웃돕기 물품을 지난 17일 수정구청(구청장 박준)에 전달했다. ⓒ 성남시

[뉴스피크] 성남시 수정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춘순)는 26개소 민간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사랑의 돼지 저금통’을 통해 마련한 성금으로 준비한 이웃돕기 물품을 지난 17일 수정구청(구청장 박준)에 전달했다.

연합회는 2019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여 간 “서로 사랑 나누기, 사랑마음 전하기”를 화두로 내걸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성금을 모았다.

어린이 기부천사 1,276명이 정성스레 은 성금으로 구입한 라면 300박스(570만원 상당)는 수정구 관내 어려운 계층의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춘순 회장은 원아 교육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기부의 즐거움과 나눔의 행복을 체험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참여하는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직원들에게도 보람 있는 일이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이웃을 생각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참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