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초평도서관 ‘체험형 동화구연 프로그램’ 상시 운영
상태바
오산시 초평도서관 ‘체험형 동화구연 프로그램’ 상시 운영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들과 동화 속 세상으로 떠나 보자
▲ 오산시 초평도서관은 지난 6월부터 VR시스템과 동화구연을 접목한 ‘체험형 동화구연’ 프로그램을 인기리에 운영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 오산시

[뉴스피크]
‘체험형 동화구연’은 아이들의 모습이 동화 속 주인공처럼 대형TV속에 출연하여 동화 속 이야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어린이 동화 프로그램이다.

3차원 가상공간과 모션인식 등 최신 가상현실 기술을 동화구연에 접목한 이번 프로그램은 ‘금도끼 은도끼’, ‘혹부리영감과 아기도깨비’, ‘오즈의 마법사’ 등 21종의 다양한 동화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들이 책과 도서관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초평도서관에서는 교육받은 동화구연 전문 강사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프로그램 운영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00~12:00 어린이집, 유치원 등 관내단체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8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00~12:00 개인접수를 받아 연령별로 운영할 예정이다.

유치원 및 어린이집 단체 접수는 매월 1일 다음 달 프로그램을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개인 접수는 기간별로 상이하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오산시 초평도서관 홈페이지 > ‘문화강좌행사’ > ‘체험형동화구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체험형 동화구연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초평도서관(☎031-8036-617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