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G마크 전용관 연말 특별판촉전’ 개최
상태바
경기도, ‘G마크 전용관 연말 특별판촉전’ 개최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8.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0일(목)~24일(월)까지 농협유통센터 G마크전용관(수원·고양·성남점)에서
▲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하 유통진흥원)은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농협유통센터 G마크전용관(수원·고양·성남점)에서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G마크전용관 특별판촉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경기도

[뉴스피크]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하 유통진흥원)은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농협유통센터 G마크전용관(수원·고양·성남점)에서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G마크전용관 특별판촉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G마크 농.특산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일 점포별 선착순 50명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며, G마크 농.특산물 시식 및 G마크전용관 방문객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서재형 유통진흥원장은 “이번 특별판촉전은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생산하고도 판매처를 확보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G마크인증생산농가 소득증대에 도움을 주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마크 농특산물은, 경기도에서 생산한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임산물 및 이를 원료로 제조, 가공한 가공식품, 전통식품으로 소비자단체의 철저한 사전 검증과정을 거쳐 도지사가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증한 것이다.

다가오는 연말연시 품질이 뛰어난 경기 농.특산물을 구매하고 다양한 경품행사 혜택을 누리고자 한다면 농협유통센터(수원, 고양, 성남) G마크전용관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