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생교육학습관, 『엄마반성문』 저자 이유남 교장 특강 마련
상태바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엄마반성문』 저자 이유남 교장 특강 마련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8.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꾸는 아이들, 행복한 부모!’ 주제로···수강 신청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
▲ 경기도교육청 직속기관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권우섭)은 오는 3월 16일 2층 강당에서 『엄마반성문』의 저자인 이유남 교장을 초청해 ‘꿈꾸는 아이들, 행복한 부모!’ 특강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 경기도교육청

[뉴스피크] 경기도교육청 직속기관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권우섭)은 오는 3월 16일 2층 강당에서 『엄마반성문』의 저자인 이유남 교장을 초청해 ‘꿈꾸는 아이들, 행복한 부모!’ 특강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새 학기를 맞아 부모와 자녀의 원활한 소통과 자녀의 자존감을 높이는 감정 코칭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강사는 자녀 교육 전문가로서 ▲행복한 리더를 키우는 코치형 부모, ▲마음을 여는 사랑의 기술 감정코칭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들어 강연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http://www.gglec.go.kr/) 및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평생학습담당 전화(031-259-1052~1055, 1008)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권우섭 관장은 “이번 강연은 건강한 부모의 자질 함양과 가정과 학교 교육의 유기적 연계를 통하여 자녀들의 자존감 향상과 자기주도적 성장을 도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