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아낌없이 주는 나무’ 송년회 참석
상태바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아낌없이 주는 나무’ 송년회 참석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7.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지난 14일(목) 18시 30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송년회에 참석해 지역 소외 계층과청소년 봉사자 육성 등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박동진 회장 등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지난 14일(목) 18시 30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송년회에 참석해 지역 소외 계층과청소년 봉사자 육성 등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박동진 회장 등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정기열 의장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 박미옥 위원 등 5인에게 의장표창을 수여하며, 2017년 한 해 ‘아낌없이 주는 나무’ 회원들의 다양한 나눔 봉사 및 후원 활동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정 의장은 “박동진 회장을 비롯한 회원 한분 한분이 보여준 온정의 손길이 안양시와 경기도를 더욱 따뜻하고 희망차게 만들어 줬다”며, 2018년에도 경기도민 모두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는 ‘경기행복시대’를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박동진 회장은 “올 한해 떡국, 짜장면, 김장 나눔 행사 등 회원 분들의 열정적인 헌신과 봉사로 따뜻한 사랑을 느끼는 한 해”였다며, “2018년에는 전국 드라이브 단체와 후원 자매 결연을 맺고, 작은 정성으로 큰 나눔을 실천하는 회원분들과 함께 봉사의 영역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