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청년창업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
상태바
수원시, ‘청년창업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5일까지 수원에 주민등록 돼 있는 만 19~39세 청년 신청 가능
▲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청년창업 푸드트럭(음식판매 자동차)을 운영할 영업자 1명을 오는 12월 5일까지 모집한다.ⓒ 수원시

[뉴스피크]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청년창업 푸드트럭(음식판매 자동차)을 운영할 영업자 1명을 오는 12월 5일까지 모집한다.

수원시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만 19~39세 청년이 신청할 수 있다. 영업자로 선정된 후 푸드트럭 영업신고·보유가 가능해야 한다.

영업은 만석공원 입구, 만석공원 제2야외음악당 옆, 일월공원, 권선구청 주차장 등 4개 구역에서 할 수 있다. 푸드트럭 운영자들이 회의로 영업일정을 정하고, 일정에 따라 이동하며 영업하는 방식이다.

수원시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12월 7일 사업계획서를 심사하고 ‘음식 품평회’를 연다. ▲창업아이템 ▲기술성 ▲사업화계획 ▲가격경쟁력 ▲열정·의지·지속가능성 등 5개 분야를 평가하고, 품평회 심사로 최종 영업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영업자는 ‘공유재산 사용·수익 허가’와 자동차 구조변경 신청 승인을 받은 후 적합 여부 검사·위생교육 등을 거쳐 영업신고를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 홈페이지(http://www.suwon.go.kr) ‘공고/고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228-2742, 3227. 수원시 법무담당관, 일자리정책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