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대원동 - LG베스트샵 ‘김장 나눔’ 실천
상태바
오산시 대원동 - LG베스트샵 ‘김장 나눔’ 실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 대원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만)는 대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LG베스트샵 직원 등 30여명 참여한 가운데 지난 17일 대원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LG베스트샵과 함께 하는 「사랑 가득 김장 나눔」행사를 열고, 50박스 분량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대원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만)는 대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LG베스트샵 직원 등 30여명 참여한 가운데 지난 17일 대원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LG베스트샵과 함께 하는 「사랑 가득 김장 나눔」행사를 열고, 50박스 분량의 김장김치를 담갔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김장행사에서 담근 김치는 믿고 의지할 가족이 없어 힘들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행사를 통해 김장김치를 담그지 못하는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는 자리였고, 지역사회 발전에 작은 부분이지만 민·관이 함께 하는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

김인환 대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라고 추운 날씨 속에 봉사자들이 고생을 많이 하였는데 이런 정성을 모아 만든 김치라 더욱 맛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대원동 관계자는 “앞으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민·관 협력 사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