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설공단, 연말 맞이 나눔 실천
상태바
오산시설공단, 연말 맞이 나눔 실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가까이’더 가치 있는 나눔 실천하고자 18일 김장 나눔행사 열어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은 2017년 연말을 맞이하여 ‘THE 가까이’ 더 가치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18일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은 2017년 연말을 맞이하여 ‘THE 가까이’ 더 가치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18일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공단 임·직원들의 자발적 성금모금 활동으로 김장 재료비를 준비하고 세교마을봉사센터의 후원으로 공단 임·직원 20명과 센터직원 외 세교마을자원봉사자 30여명이 함께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할 김장김치 10kg, 130박스를 마련했다.

또한 공단이 대외행사에 참여해 받은 부상품(독산성마라톤대회 단체참가 2위) 쌀 10kg, 15포와 성금으로 5포를 더 마련해 사회에 환원하는 등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공기업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의 가장 주된 취지는 작지만 절실한 곳에 도움이 되고자 드러나지 않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가장 큰 의미를 두고 지역의 도움을 처음으로 받는 15가정을 찾아가 김장김치와 쌀을 직접 전달했다.

조용호 이사장은 “도움을 받은 이웃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낀다”면서 “작지만 사랑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꾸준히 찾아 도울 것이며, 공단의 봉사정신이 타 단체에 귀감이 되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