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안양국제청소년 영화제’ 축하
상태바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안양국제청소년 영화제’ 축하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7.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제2회 안양국제청소년 영화제 개막 사전 리셉션 참석
▲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이 지난 7일(목) 17시 30분, 평촌 마벨리에에서 열린 ‘제2회 안양국제청소년 영화제 개막 사전 리셉션’에 참석해 청소년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지난 7일(목) 17시 30분, 평촌 마벨리에에서 열린 ‘제2회 안양국제청소년 영화제 개막 사전 리셉션’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정기열 의장은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처음 열리는 국제청소년 영화제가 ‘교육의 도시’ 안양에서 열리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교육의 도시라는 정체성을 살려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는 영화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안양국제청소년 영화제 행사준비를 위해 애쓴 집행위원회 류훈 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4일 간의 일정에 돌입하는 안양국제청소년 영화제가 성황리에 개최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정 의장은 “지역의 다양성과 특수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문화를 꽃피우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지방자치”라며, “안양국제청소년 영화제가 안양을 안양답게 하는 특화 축제로 더욱 발전해가고, 경기도 31개 시·군 또한 다양한 문화를 꽃피울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리셉션에는 경기도의회 김종찬(더불어민주당, 안양2), 임채호(더불어민주당,  안양3), 조광희(더불어민주당,  안양5) 의원이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