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마북동지역 겨울철 대비 교통환경 개선 모색”
상태바
“용인시 마북동지역 겨울철 대비 교통환경 개선 모색”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7.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김종철 · 민병숙 의원, 간담회 열어 예산 확보 약속
▲ 경기도의회 김종철 의원(자유한국당.용인3), 민병숙 의원(자유한국당, 비례)은 지난 23일 용인시 마북동 주민센터에서 타 지역 대비 교통환경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마북동 지역 겨울철 대비 교통환경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김종철 의원(자유한국당.용인3), 민병숙 의원(자유한국당, 비례)은 지난 23일 용인시 마북동 주민센터에서 타 지역 대비 교통환경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마북동 지역 겨울철 대비 교통환경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상용 마북동장, 박승구 마북동 통장협의회 위원장, 김병돈 마북동 체육회장 등이 참여해 함께 의견을 나눴다.

먼저 박상용 마북동장의 관내 교통환경 및 취약지에 대한 브리핑 후 해결방안 마련을 위한 참석자들의 다양한 의견제시가 있었다.

특히 지역 특수성을 감안해 친환경 액상제설제를 사용하는 “제설제 원격살포장치(자동염수분사장치)”를 설치하되, 마북·교동 초등학교 등·하굣길 안전이 최우선 돼야 한다는 것에 공감대가 형성됐다.

김종철, 민병숙 의원은 “마북동을 사랑하는 분들과 이 지역의 열악한 교통환경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면서 “향후 필요한 예산을 확보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