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 고객 만족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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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 고객 만족도 향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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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화성그린환경센터 내 주민편익시설이 2016년 한 해 동안 신규 프로그램 개설과 시설 개선 등으로 고객만족도가 지난해 68.16점에서 82.21점으로 14% 향상됐다고 28일 밝혔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화성그린환경센터 내 주민편익시설이 2016년 한 해 동안 신규 프로그램 개설과 시설 개선 등으로 고객만족도가 지난해 68.16점에서 82.21점으로 14% 향상됐다고 28일 밝혔다.
 
12월 실시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서비스 환경(65.4점→77.2점), 서비스 과정(66.6점→81점), 서비스 결과(65.7점→82.4점), 사회적 만족(77.5점→87.2점), 전반적 만족도(63.3점→81.9점) 등 전 분야에 걸쳐 고객만족도가 높아졌다.
 
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은 맞춤 서비스를 통한 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분야별 이용객 대상 주기적인 간담회를 실시하고 고객이 원하는 줌바댄스와 파워다이어트 등 신규프로그램을 개설해왔다.
 
또한 GX룸과 주차장 확장, 휴게실과 실외 인공암벽장 설치 등 편의시설 개선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만족도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다.
 
양승도 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 팀장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센터가 될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과 다양한 강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성그린환경센터는 화성도시공사 위탁으로 생활폐기물 소각장과 함께 헬스장, 수영장, 스킨스쿠버장 등을 갖춘 주민편익시설과 환경교육 및 체험이 가능한 에코센터 등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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