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오케스트라‘오산’, 정기연주회 30일 개최
상태바
꿈의 오케스트라‘오산’, 정기연주회 30일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7시 오산시 금악동 소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무료 공연
▲ 꿈의 오케스트라‘오산’이 오는 30일 오후 7시 오산시 금악동 소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 오산시

[뉴스피크] 꿈의 오케스트라‘오산’이 오는 30일 오후 7시 오산시 금악동 소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꿈의 오케스트라‘오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추진하는 교육 지원사업으로 2014년에 창단돼 매년 정기연주회를 열고 있으며 현재 75명의 초·중학생 단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꿈의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는 기존의 연주회와 다르게 오케스트라 단원이 직접 협연자로 무대에 서 협주함으로써 한층 더 성장한 연주자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연주회 협연곡은 총 3곡이며, 첫 번째 곡은 ‘My Heart will go on’으로 플룻 연주자 황보원, 이다현 단원이 협연한다. 바이올린 협연곡은 박예조, 한승훈 단원이 협연하는 ‘장난감 교향곡’, 첼로 협연곡은 오혜인, 오채영 단원이 협연하는‘아름답고 푸른 도나우 강’이다.

이외에도 하이든 심포니 No.100 ‘Military’중 4악장, 디베르티멘토(모차르트)와 같은 클래식 곡과 사운드 오브 뮤직, 고스트 버스터와 같이 대중에게 익숙한 곡으로 다양한 레퍼토리 구성을 통해 여느 관객이나 쉽게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연주회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으며, 취지에 맞춰 모든 시민들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31-379-99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