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조원2동, 제2회 감성자극 행복콘서트 개최
상태바
수원시 조원2동, 제2회 감성자극 행복콘서트 개최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6.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동장 오세환)은 지난 21일 조원동 송원공원에서 ‘조원2동 동행문화제, 제2회 감성자극 행복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수원시 장안구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동장 오세환)은 지난 21일 조원동 송원공원에서 ‘조원2동 동행문화제, 제2회 감성자극 행복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조원2동 마을만들기협의회(회장 김창배)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아파트 단지로 이뤄진 조원2동 주민의 공동체의식을 높이고, 문화 공연을 통한 소통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홍사준 장안구청장을 비롯한 시의원, 유관기관 관계자, 단체원,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개막식에 앞서 색소폰 연주와 아줌마 각설이를 식전공연으로 선보여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주민과 함께하는‘동행문화제’라는 취지아래 노인복지시설 어르신들의 합창공연, 유치원 장기자랑, 초등학생 국악 동아리 공연,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 태권도 시범 등 주민참여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성악, 민요, 가요, 악기 연주 등 전문 음악인들을 초청해 아름다운 음악과 연주를 들려줬다.

김창배 마을만들기협의회장은 “조원2동은 대부분 아파트 단지로 이뤄져 주민들이 함께 어울릴 공간이 많지 않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함께 어울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내년에는 보다 많은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발전시켜가겠다”고 말했다.

오세환 조원2동장은 “오늘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힘써주신 마을만들기협의회장님을 비롯해 각 단체원과 유관기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주민들과 함께 공감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