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허브아일랜드 힐링체험
상태바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허브아일랜드 힐링체험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 오산남부청소년 문화의집 아카데미에서는 지난 18일(목)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허브아일랜드를 방문해 힐링체험을 진행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오산남부청소년 문화의집 아카데미에서는 지난 18일(목)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허브아일랜드를 방문해 힐링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체험활동은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하여 다양한 허브체험을 할 수 있는 허브아일랜드에서 진행했으며, 시원한 향기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향기샤워체험, 허브아일랜드에서 직접 재배한 다양한 허브들을 이용한 핸드크림 만들기,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허브힐링센터 돌아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해당 관계자는 “콘크리트 건물로 둘러싸인 환경에서 사는 도심 속 청소년들이 자연을 통해 마음껏 체험하고,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체험교육이며,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는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아카데미는 오산시와 여성가족부의 지원을 받아 방과 후 지도가 필요한 초등학생 5,6학년 각 20명씩을 모집하여 국어, 영어, 수학, 영어, 댄스활동, 미술치료, 체육 등 교과학습과 체험활동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참가 청소년들은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031-376-6283,62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