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설공단,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 기념 ‘온라인 고객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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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설공단,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 기념 ‘온라인 고객 이벤트’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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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찬영)이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를 맞아 10일부터 24일까지(15일 간)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 수원시시설관리공단

[뉴스피크]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찬영)이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를 맞아 10일부터 24일까지(15일 간)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공단은 이벤트 기간 내 응모 고객중 우수 고객 80명을 선정, 피자 및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전달할 계획이다.

9일 공단에 따르면, 이번 ‘온라인 고객 이벤트’는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 홍보는 물론, 최근 공단 통합 홈페이지가 수상한 정부 3.0서비스융합 부문 ‘금상’, 웹 접근성 부문 ‘품질인증 마크’ 획득을 기념해 온라인 고객을 활성화하고자 마련했다.

주요 내용은 “고객의 의견을 잡아라”와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 로고를 찾아라” 등 두 가지로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내에 PC나 모바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고객의 의견을 잡아라”는 고객들의 공단에 대한 애정도를 평가받는 코너로, 공단 대표 홈페이지(http://www.suwonfmc.or.kr/)에 접속한 고객은 오류, 오타, 에러 등 잘못된 정보를 찾아서 올리거나, 서비스 개선사항을 적어 접수하면 된다.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 로고를 찾아라”는 수원시민으로서의 수원시에 대한 애정도를 평가받는 코너로 수원시 곳곳에 배치, 설치된 광고판, 현수막 등에서 ‘수원 2016 화성 방문의 해’ 로고를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공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의 의견을 접수, 서비스 개선에 총력을 다 한다는 방침이다.

김찬영 이사장은 “2016 수원화성 방문의해”를 맞아 최근 공단홈페이지가 정부 3.0서비스융합 부문 ‘금상’과 웹 접근성 부문 ‘품질인증 마크’까지 획득했다"면서 “앞으로도 공단의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온라인, 오프라인 등 제한없이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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