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경로효친자원봉사회 ‘‘경로당 복달임’ 진행
상태바
오산시, 경로효친자원봉사회 ‘‘경로당 복달임’ 진행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건강 여름나기, 경로당 어르신들께 삼계탕 제공
▲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와 오산시 경로효친자원봉사회(회장 오화분)는 지난 20일에 이어 26일, 관내 대원20통, 누읍휴먼시아, 성산시립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제공해 드리는 ‘경로당 건강 복달임’ 행사를 진행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와 오산시 경로효친자원봉사회(회장 오화분)는 지난 20일에 이어 26일, 관내 대원20통, 누읍휴먼시아, 성산시립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제공해 드리는 ‘경로당 건강 복달임’ 행사를 진행했다.
 
‘경로당 건강 복달임’ 행사는 매년 오산시와 경로효친자원봉사회에서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겨드리기 위해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해 드리는 경로효친 행사다.
 
이 행사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은 여름철 무더위에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특별히 당부드렸으며, “쾌적한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편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 자리에는 오산시의회 손정환 의장도 참석해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시의회에서도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 행사를 주관한 오화분 경로효친자원봉사회장은 무더위에도 많이 참석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