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 장학금전달
상태바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 장학금전달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오산점과 함께 수상 아동 8명에 대해 장학금 전달식 진행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이마트 오산점(점장 한종무)과 함께 지난 7월 15일, 복지관에서 ‘2016년 이마트와 함께하는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 수상 아동 8명에 대해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이마트 오산점(점장 한종무)과 함께 지난 7월 15일, 복지관에서 ‘2016년 이마트와 함께하는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 수상 아동 8명에 대해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는 오산지역 아동들의 미술적 재능 발휘의 기회를 제공하고, 환경오염의 심각성과 자연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환경보호를 위한 실천 방법을 생각해 보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지난달 18일에 진행되었고, 심사는 예술성, 창의성, 주제 적합성, 미적 완성도 총 4가지 항목으로 심사위원 3명의 공정한 심사로 이루어졌다.

그림대회 수상 아동은 “이번 그림대회를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고, 장학금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내년에는 더 많은 친구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지역 사회의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희망나눔 프로젝트로서 이마트 오산점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우수작품은 7월 18일부터 이마트 오산점과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