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모 경기도의원 후보(더민주), 솔밭공원에 ‘마을도서관’ 건립 약속
상태바
이완모 경기도의원 후보(더민주), 솔밭공원에 ‘마을도서관’ 건립 약속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이완모 경기도의원 보궐선거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뉴스피크] 오는 4월 13일 치러지는 경기도의회 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완모 경기도의원 후보(수원시제5선거구, 인계동·행궁동·지동·우만1·2동)는 지난 3일 우만2동 솔밭공원을 찾아 ‘마을도서관’ 건립을 약속했다.

우만2동에 위치한 ‘솔밭산 어린이공원’을 지역 주민들은 ‘솔밭공원’이라 부른다. 면적은 3,693m²(1,100여평)에 달하며 우만솔밭 화장실도 갖추고 있다.

이완모 후보는 휴일을 맞아 솔밭공원에 나온 주민들과 환담을 나누며, ‘솔밭공원’을 리모델링하는 차원에서 ‘마을도서관’을 건립하겠다고 공약했다.

이완모 후보는 “‘솔밭공원’이 워낙 오래돼 그렇지 않아도 리모델링이 필요하다”며 “공원으로서 지역주민들의 쉼터 역할을 하면서도, ‘마을도서관’을 건립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찾아오고 이웃이 함께 모여 정을 나누는 동네사랑방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완모 후보는 인계동에서 태어나 인계초(10회), 수원북중(27회), 수원공고(7회), 한경대학교를 졸업했다.

새마을지도자 수원시협의회 회장, 수원 ‘평화의소녀상’ 건립추진위원회 상임대표를 역임했다. 현재 수원한우리 봉사단 단장, 장다리상인회 자문위원, 우만사회복지관 운영위원, 더불어민주당 수원팔달 지방자치위원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