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정자1동 주민복지협의체, 2016년 첫 회의
상태바
수원시 정자1동 주민복지협의체, 2016년 첫 회의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정자1동(동장 조수형)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강호경)는 지난 20일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위기가정 문제 해결을 위한 주민복지협의체 2016년 첫 회의를 주민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정자1동(동장 조수형)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강호경)는 지난 20일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위기가정 문제 해결을 위한 주민복지협의체 2016년 첫 회의를 주민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개최했다.

정자1동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강호경)는 지역주민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밀착형 인적안정망 주민복지협의체를 구성 운영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6년도 신규 사업과 동절기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며 향후 지원과 활동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강호경 복지협의체 위원장은 “매서운 한파에도 회의에 참석해 준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역사회 복지문제 해결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바란다”고 말했다.

조수형 정자1동장은 “다들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함께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자1동의 행복과 나눔을 위해 적극적으로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