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동 e-편한세상 광교경로당, 수원시 모범경로당 대상 수상
상태바
이의동 e-편한세상 광교경로당, 수원시 모범경로당 대상 수상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김주호) 이의동에 소재한 e편한세상 광교 경로당이 2015년 어르신들의 대표적인 여가활용 공간인 경로당 운영 평가결과에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김주호) 이의동에 소재한 e편한세상 광교 경로당이 2015년 어르신들의 대표적인 여가활용 공간인 경로당 운영 평가결과에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지난 28일 대상으로 선정된 e편한세상 광교경로당(회장 류수원)에서는 모범경로당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영통구청장, 영통구노인회지회장, 광교1동 경로당 회장, 시·도의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e편한세상 광교경로당은 2013년 5월 등록하여 노인회 조직 강화, 투명한 회계처리, 경로당 안전일지 작성, 청소년 금연캠페인 실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인들의 참여와 봉사활동, 프로그램운영으로 타 경로당의 모범이 되었다.

이밖에도 영통구에서는 우수상에 영통2동 신원, 미주(아)경로당 장려에 광교1동 광교오드카운티 경로당, 매탄1동 현대힐스테이트 경로당이 선정되어 타구의 모범이 되었다.

현판식에 참석한 김주호 영통구청장은 “그동안 열심히 달려온 열정에 대한 결과로 수원시 최고 경로당에 e편한세상 광교경로당이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더 화합하고 따뜻한 모범 경로당이 되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며 힘찬 격려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