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장안시민오케스트라, 제2회 정기연주회 성료
상태바
수원장안시민오케스트라, 제2회 정기연주회 성료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윤)는 지난 10월 31일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수원장안시민오케스트라’의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윤)는 지난 10월 31일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수원장안시민오케스트라’의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수원장안시민오케스트라는 2014년 1월 창단돼, 구청 대회의실에서 월 2회 정기 연습실을 하고 있으며, 구청 월례조회 연주, 행복한 달팽이 초청 연주회 등 다양한 봉사연주로 주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제2회 정기연주회는 Joseph Olivadoti의 ‘Carnival of Roses Overture’를 시작으로 10곡을 연주했으며 공연 내내 관객들과 하나가 되는 풍성한 공연으로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

특히 소프라노 정선화씨와 테너 박석호씨가 특별출연하여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구었고 계속되는 앵콜 요청을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수원장안시민오케스트라 최세훈 단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오케스트라가 될 것이며 모범적이고 실력 있는 오케스트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좀 더 많은 분들이 가입되어 음악회에 참석해 음악을 향유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