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고등등, ‘향기로운 국화의 향연’ 성료
상태바
수원시 고등등, ‘향기로운 국화의 향연’ 성료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달구 고등동, 쌍우물 국화 축제 및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회 개최
▲ 수원시 팔달구 고등동(동장 지준만)은 지난 10월 29일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회 및 국화향기 그윽한 쌍우물 국화 축제’를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400여명의 주민을 초청해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팔달구 고등동(동장 지준만)은 지난 10월 29일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회 및 국화향기 그윽한 쌍우물 국화 축제’를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400여명의 주민을 초청해 성황리에 개최했다.

주민자치센터 민원실에 전시된 사군자, 서예, 난숯부작, 다육분경, 프로그램 활동사진과 문고 방학특강 작품인 냅킨아트, 종이접기, 아이클레이, 도자기공예 등 아기자기한 전시품들은 민원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택견, 요가, 민요교실,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등 한 해 동안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는 축제마당에는 고등동 시립어린이집 어린이들의 귀여운 공연부터 색소폰 앙상블공연, 지역가수 특별 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 공연까지 함께해 축제는 볼거리, 즐길거리로 풍성했다.

이명숙 고등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매년 봄부터 동 주민센터 옥상에서 직접 재배한 국화재배사업을 축제로 발전시켜 주민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국화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매년 불우이웃 돕기 및 고등동 발전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이 함께 할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