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중앙도서관, 저자 초청강연회 연다
상태바
오산시 중앙도서관, 저자 초청강연회 연다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5.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그리고 책과 소통하기’ 주제로 이임숙, 박민근, 강창래 작가 초청
▲ 오산시 중앙도서관은 ‘가족, 그리고 책과 소통하기’를 주제로 이임숙, 박민근, 강창래 3인의 저자 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뉴스피크] 오산시 중앙도서관은 ‘가족, 그리고 책과 소통하기’를 주제로 이임숙, 박민근, 강창래 3인의 저자 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24일을 시작으로<엄마의 말공부>, <상처주는 것도 습관이다>의 저자 이임숙씨를 초청해 자녀와의 소통문제로 고민해 온 부모들과의 공감과 멘토링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어 11월 26일에는 <공부 못하는 아이는 없다>의 저자 박민근 작가가 지켜주고 싶은 아이의 행복과 포기할 수 없는 아이의 성적 사이에서 갈등하는 부모들에게 아이와 함께 행복해지는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12월 1일에는 <책의 정신>의 저자이자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등의 공저자로 유명한 강창래 작가 초청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서 강 작가는 한번쯤 접해봤을 유명한 책들 속에 감춰진 숨은 진실을 찾아보고, 올바른 도서선정의 방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ᅟᅡᆮ.

이번 강연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11월 5일부터 11월 2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각 도서관을 방문하거나 전화(031-8036-6153) 또는 홈페이지(http://www.osanlibrary.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